Monday 12 February 2018

마크 shawzin 외환


BullsEyeForexSignals (Mark Shawzin) 검토.


참고 : Mark Shawzin의 서비스에는 FPA 성능 테스트가 포함 된 2 개의 라이브 계정이 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는 900 달러의 균형에서 시작하여 849.70 달러를 잃어 버렸습니다. 두 번째 테스트는 $ 977.13의 예금을 가지고 약 $ 7000을 벌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이익을 잃고 결국 $ 99.63의 균형으로 끝났습니다. 이 테스트에 대한 통계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PA는 Mark Shawzin이 LegacyForex의 외부 공급 업체임을 확인했습니다. Mark는 Legacy의 신호가 자신의 형식임을 밝혔습니다.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 회사가 폐업 한 것 같습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BullsEyeForexSignals (Mark Shawzin)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FPA 웹 사이트에서 실행 한 두 개의 테스트 계정에서 고객이 신호를받지 못했다는 것을 확인하고 증명합니다.


Mark Shawzin과 그의 그룹은 6 년 동안 가장 성공적인 EAs, 반자동 시스템 및 수동 신호 서비스 시스템을 발견하고 결합하여 하나의 관리 투기 적 외환 기금으로 통합하려는 3 년간의 노력하에 2012 년 5 월 제 리뷰를 받았습니다.


Mark 's Bull 's Eye Service만이 엄격한 테스트 기준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Mark는 초기 손실을 거의 실격 50 %로 줄 였지만 초기 손실을 회복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초기 계정의 두 배 이상으로 계속 유지했습니다.


CTA 마크로서의 나의 경험은 훌륭한 기술과 그의 기술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실적이 올해에도 견실 한 수준으로 유지된다면, Mark는 현재까지 122 개의 시험 시스템으로 구성된 테스트 시리즈에서 별표를 수상한 것으로 간주 될 것이며 승인 된 NFA Disclosure 요구 사항에 따라 CTA 제품으로 제안 될 예정인 기금에 최종적으로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


Mark Shawzin이 그의 역량과 헌신을 축하합니다.


Anthony Ingrassia, CTA.


제공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공평하다고 생각한다면. Bulleye를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경고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최근에 거의 모든 계정을 열렬히 소탕 했으므로 내 FXbook에 "비공개"상태가되었습니다.


나는 Bulls Eye 서비스를 2 개월 동안 사용 해왔다. 나는 지적하고 싶은 몇 가지 :


1 - 무역 복사기 소프트웨어가 완벽하게 작동하고 상인이 자신의 위험율 또는 고정 로트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 모든 거래는 중단 손실과 이익 목표가 있습니다. 이 방법은 항상 위험을 인식합니다.


3 - 무승부를 처리 할 수있었습니다.


4 - Mark는 전문 상인이며 모든 질문에 답변 할 수 있습니다.


5 - 결과의보고는 타사 사이트에서 100 % 정확하고 투명하며 완벽하게 검증됩니다.


6 - 내가 아는 한, Bulls Eye는 최고의 서비스 중 하나를 제공하며 내 거래를 보완하기 위해 계속 사용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7 - Mark 또는 그의 회사와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기술적인 어려움이 해결되었습니다. 최근 검토를 철회해야합니다.


최근에 저를 데려오고 달리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들은 가지고있다.


최근에 바빴고 때로는 사람들이 필요해.


인내심을 연습하십시오. 좋은 회사는 지금까지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론 B.


My Company eTechMoney는 수년간 Bull 's Eye Forex Signals의 교장 선생님과 사업 관계를 맺었습니다. 몇 달 전에 우리는 고객 계좌에 거래 방법론을 적용하기 위해이 사람을 고용했습니다. 그의 실적은 매우 좋은 수익률과 손쉬운 삭감으로 일관되게 나타납니다. 우리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따라 트레이딩 서비스와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나는 Bulls Eye Trading Signals의 교장입니다.


내 계정이 20 % 이상 하락했으며 10 % 만 하락했다고 주장하면서 이제는 모든 사람이 거래 내역을 보지 못하도록 차단했으며 이로부터 아무런 연락도받지 못했습니다. 매일 매일 악화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들이 달 말까지 계정을 날려 버릴 것으로 생각한다. forexverified, com에 의해 추적되고있는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이번 달 손실이 2 배 이상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직접 확인하십시오.


이 사람들에 대한 그런 높은 기대로 나는 그들의 EA를 유감스럽게 삭제했다. 고객과의 의사 소통이 부족함에 따라 무역에서의 극적인 변화는 마지막 짚이었습니다.


나는이 평론을 확실한 사실에만 기초 할 계획이다. 지난 2 년 동안 게시 된 결과를 되돌아 보면 월간 손실이 3.4 %를 넘지 못했으며 2011 년 6 월에 기록했습니다. 2011 년 12 월에 그들은 20 %가 넘었습니다 (3 거래일이 더 있음). 이번 달이지만 그것이 설정됨에 따라 네거티브에있는 몇 가지 열린 포지션이 있습니다). 뭔가가 나와 함께 앉아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시 된 결과에 따르면 지난 2 년 동안 최대 7 회 월별로 최대 감소 할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지난 12 월 결과는 12 월에 거의 20 %의 이익을 보였습니다. CHristmas Holiday와 많은 상인들이 올해의 그 시간을 거래하기 때문에 12 월이 어떻게 굴러 가는가하는 핑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나는 틀린 나를 증명하기 위하여 누군가를 위해, 또는 무역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하는 여기에 불즈 아이에게서 응답을 얻는 것을 싶을. 어떤 확신은 위대 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제 공개 거래를 보지 못하도록 웹 사이트 방문객을 차단했으며, 지금까지는 항상 투명했습니다. 그들은 뭔가를 숨기려고하는 것처럼 들립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LegacyForex (Peter Visser) 검토.


참고 : 2012 년 10 월 : FPA는 BullsEyeForexSignals의 Mark Shawzin이 Legacy Forex의 외부 공급 업체임을 확인했습니다. Mark 신호가 자신의 형식임을 나타 냈습니다. Mark 's 서비스에는 FPA 성능 테스트가 포함 된 2 개의 라이브 계정이 있습니다. 첫 번째 테스트는 900 달러의 균형에서 시작하여 849.70 달러를 잃어 버렸습니다. 두 번째 테스트는 $ 977.13의 예금을 가지고 약 $ 7000을 벌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이익을 잃고 결국 $ 99.63의 균형으로 끝났습니다. 이 테스트에 대한 통계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이 웹 사이트는 Mark Shawzin을 Legacy Forex의 수석 거래자로 지정하기 위해 편집되었습니다.


ExpertTrading. co. uk는 이제 LegacyForex를 가리 킵니다. 원래 ExpertTrading. co. uk에 남긴 2010 년 3 리뷰가이 페이지로 옮겨졌습니다. ExpertTrading에 대한 이전 데모 Performance Test도 여기로 옮겨졌습니다.


웹 사이트가 다운되었습니다. 회사가 폐업 한 것 같습니다.


성능 테스트.


라이브 토론.


포럼에서 LegacyForex (Peter Visser)에 대한 실시간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열기 0 해결 0 무죄 0 유죄 0.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Mark Shawzin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돈의 90 %를 잃게됩니다. 나도 25k 계정으로 시작했고 Axxiom / Mark Shawzin은 돈을 벌어서 이익을 얻지 못한다고 말했다. 나중에 나는 브로커 마크가 내 지식이나 집중없이 추가로 돈을 벌고 있다고 알았다. 그는이 비 윤리적 행동에 덧붙여 한계 수준에 대해 거짓말을했고, GBP에 대한 큰 교역을했고 내 균형의 90 % 이상을 잃었습니다. 나의 충고는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다.


Axxiom 거래가있는 계정에 가입하여 계정 손실이 20 %가되고 정지 손실이 발생했다고 주장합니다. 총 거짓말 인 것으로 판명 된이 거래는 2 개월 동안 지속되었으며 계정 잔액의 98 %가 손실 됨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나는 $ 25K를 입금했고 지금은 단지 $ 2K가 적다. Mark Shawzin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그는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가 균형의 80 %를 잃어 버리는 방법은 스톱 손실을 설정하지 않는 것이었고 그는 더 많은 영향력을 사용했다.


본인은 FPA 웹 사이트에서 실행 한 두 가지 테스트 계정의 거래가 신호 구독자에게 신호를 전송 한 무역 복사기와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확인합니다.


나는 내 계좌가 방금 내려 갔기 때문에 레거시 펀 계정에 가입했다. 상인은 노름과 같은 더 많은 손실을 겪지 않았다. 나는 내 계좌를 거래하지 않기 위해 중개인에게 연락했다. 현재 나는 약 3 %가 남아있다. 그래서 그들은 내 계좌를 없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피하도록 경고한다.


마크는 건슬링거입니다. 물론 그는 400 %의 기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그는 그것을 두 배 빨리 잃어 버릴 것입니다. 마크 쇼진 (Mark Shawzin)과 피터 비저 (Peter Visser)는 현재 49 달러의 신호 서비스를 홍보하고 있지만, 97 달러, 147 달러로 상승 할 전망이다. 상인이 myfxbook 레코드를 가져올 때 조심하십시오. Legacy Forex, Capital Investments 아래에 하나가 있었고 새로운 하나는 Axxiom Trading에 있습니다. 그들은 잠시 동안 잘 지내지 만, 항상 그것을 잃어 버립니다. 충분했다!


Legacy Forex의 결과는 끔찍합니다. 내 돈을 교환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신뢰하는 것은 내가 한 최악의 결정입니다. 당신이 돈을 잃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나는 레거시 Forex를 명확하게 조종 할 것입니다. 거래가 불규칙적이며 단일 포지션 (20 % +)에 대한 리스크는 도박에 불과합니다. 돈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거래를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그들이 사용하는 시스템은 구매 / 판매 가격의 높은 / 낮은 판매, 문제는 그 순간에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잘 ive 그들의 7 일간의 밀접하게 지난 7 주간을 지켜 봤는데 절대적으로 원숭이는 돈을 더 잘 버틸 수 있습니다. 나는 90 %의 손실을 그냥 심해했다. 그들의 웹 사이트에 가서 결과를 올려봐, 그들은 7 월 업데이트 된 hamm 나는 왜 궁금해.


그들의 전략은보다 안정된 시대에 작동하는 오래된 것입니다.


최근에 무료 서비스에 가입했지만 많은 신호가 없었습니다. 나는 지난 7-10 일 동안 신호를 보지 못했으며, 셋업을하지 않는다고 말하고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신호 서비스로는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그들의 유료 서비스를 반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어느 쪽이든 그것은 저에게 프리미엄 가입을 시도하는 차가운 발을주었습니다.


유료 미러 서비스를 사용하는 무료 서비스로 시작되었습니다. 유산은 이전에 사용했던 다른 모든 EAs와는 다릅니다. 실제로 이것은 돈을 벌었습니다. MT4 플랫폼에 입력 된 거래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 거래가 왜 입력되었는지에 대한 차트와 차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1 등 고객 서비스도 있습니다. Forex 거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이 거래를 후회하십시오. 후회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레거시 Forex는 훌륭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일 자신의 거래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록 내가 자유로운 멤버 일지라도 그들의 지원은 정말로 반응 적입니다. 조만간 유료 서비스에 가입하여 신호를 자동화하기를 바랍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400의 핍 거래를 뱅킹하기위한 월 스트리트 Forex 가이드.


이 기사를 읽기 전에 몇 가지 사항을 분명히하고 싶습니다.


Forex를 거래 할 때 '마약 알약'은 없습니다. 열쇠는 장기간의 일관성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살아서 먹습니다. 매달 20 %를 버는 것을 잊어라. 그것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 자본금을 1,000 달러로 시작하면 6 년 만에 5 억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마케팅 담당자가 믿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쓰레기에 빠지지 마십시오. 다른 초보자들과 인터넷 포럼을하는 것은 돈을 버는 방법이 아닙니다. 그들은 단순히 서로의 나쁜 습관을 강화합니다.


월스트리트에서 23 년 간 거래를 한 후에도 나는 그 점들을 만들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나는 그것이 우스운 것을 알았다. 나는 포럼에 들어가고 완전히 멍청 해졌다. 이 똥 때문에 어떻게 추락 할 수 있니?


그러나 나는 사람들이 인터넷 마케터들과 사기꾼들에 의해 단순히 끔찍하게 그릇된 것으로 깨달았다.


그것은 나를 아프게합니다.


저는 월 스트리트에서 8 년 동안 23 년을 보냈습니다. 내 일은 고객 계정의 순 가치가 높은 거래를하는 것이 었습니다.


부자가 계속 부자가되는 이유에 대해 부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나는 시장에서 돈을 꺼내기 위해 설계된 큰 바퀴로 작은 톱니 바퀴를 쓰고 있었다.


날 믿지 않니?


당신은 회의적이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평균 온라인 Forex 상인이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이 페이지의 단어를 다른 사람보다 잘 이해하게됩니다.


자, 간결의 모든 교리와 함께 당신이 Forex 시장에서 큰 거래를 만들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입니다.


이 가이드는 예제, 스크린 샷, 증명 및 실제 거래가 완료 될 것입니다.


시작하자.


#1. 거래에서 남은 기회는 단 하나뿐입니다.


사람들은 거래를 통해 돈을 벌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고 믿게 할 것입니다.


단 하나의 길 밖에 없습니다.


뉴욕에있는 내 모든 년 동안 나는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시장에서 은행을 만드는 것을 본 적이 없다.


당신은 긍정적 인 위험을 져야합니다 : 보상 비율. 왜냐하면 당신은 당신의 거래의 대부분을 잃을 수 있어야하지만, 여전히 이익을 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주어진 거래에서 얻을 수있는 잠재적 이득은 위험보다 커야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나는 GBPAUD를 오랫동안 사용하라고 지시하는 상인에게 내 목록을 보냈습니다.


다음은 그 스크린 샷입니다.


이 거래는 내가 이익을 1.8997로 옮기기로 결정한 후에 472 pips를 만들었습니다.


이 거래의 위험은 78 pips였습니다. 그 말은 6 개의 패배를 없애 버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가 7 개의 무역 중에서 6 개를 잃더라도 나는 아직도 부서지기조차 것이다.


(왜 내가이 거래에 참가하기로 결정했는지 알고 싶다면 아래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무역이이 이익을 얻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에서 멀리.


내 거래의 대부분은 작은 패자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이것들을 모두 닦아 내고 그 위에 이익을 준다.


전형적인 달 무역 개요의 스크린 샷입니다 :


(위의 이미지는 The Pattern Trader Facebook 그룹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약 700 명의 거래자가이 모든 거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작은 패자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때마다 큰 우승자가 들어 와서 그들을 모두 쳐 버립니다.


나는 내 거래의 대부분을 잃었지만 여전히 593 pips로 나왔다.


네가 생각할지라도. 이것은하기 쉽지 않습니다. 5 개 또는 10 개의 거래가 연속으로 끊긴 경우 11 번째 거래를 할 용기가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이 게임에서 돈을 잃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이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은 결국 그것을 해결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지시를 따르고 거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기는 거래를하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2. '알몸 차트'를 이용한 무역


다음은하지 말아야 할 일의 예입니다.


거기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까? 시장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가격은 반 예측 가능한 패턴으로 이동합니다.


가격이 떨어져 나가고 특정 방향으로 쏘기 전에 항상 작은 위아래로의 움직임 (통합)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다른 것은 없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물건을 팔기 위해 소리가 복잡하게하기를 좋아합니다. 심지어 월스트리트는 자체 지표, 도구 및 시장 분석에 희생됩니다.


하루가 끝나면 돌발하기 전에 가격을 붙잡기 만하면됩니다.


그것은 큰 이득을 얻기 위해 많은 것을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내가 보는 차트의 종류입니다.


그것은 간단하고, 깨끗하며, 산만 함이 없습니다. 가격을 나타내는 단순한 막 대형 차트입니다.


나는 보통 월별, 주간 및 일일 막대 만 봅니다.


다음은 '바'에 대한 간단한 설명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특정 기간 동안 가격을 플로팅하는 방법입니다. 이 예는 일일 막대입니다.


당신은 하루 동안 얼마나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24 시간이 끝날 때 가격이 끝난 위치가 표시됩니다.


다음은 일일 가격대 중 낮은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 된 경우의 예입니다.


#삼. 시장의 위상 결정.


기존의 지혜에 따르면 시장에는 3 단계 만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시장이 통과하는 단계가 2 단계 더 있으며, 대부분의 돈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트릭은 시장이 돌아설 준비가 된 시점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일단 발견하면 큰 우승자를 때리기 전에 두 번 잃을 것입니다.


그럼 우리가 어떻게해야합니까?


# 4. 역사적인 선례를 알아내는 것.


일단 내가 시장의 위상을 발견했다면, 나는 '역사적인 선례'를 찾기 시작한다. 그러면 다른 확인 단계가 추가됩니다.


많은 상인은 반복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이것을 '패턴'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이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약 10 억 권의 책이 주제에 쓰여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자들은이를 잘못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험에 들지 않는 이상 그 패턴 자체가 그다지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조금 더. 먼저 분석에서 사용하는 다섯 가지 주요 역사적 패턴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패턴은 매우 간단합니다. Price는 두 개의 고점을 만든 다음 neckline을 부러 뜨립니다.


또는 반대가 발생합니다.


내 GBPAUD 거래에서 나는 내 두 배 바닥을 확인했습니다. 확인 해봐:


진짜 차트에서 본다면 꽤 멋지 겠지?


21 가지 전략을 사용하여 이러한 새로운 거래를 모두 파악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고전적인 패턴입니다.


'머리'가 더 높다는 사실은 가격이 위로 폭발하려했지만 실패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뭔가를 말합니다. 특히 마지막 '봉우리'가 같은 높이에 도달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히 그렇습니다.


보통은 가격이 하락할 것입니다. 거꾸로 된 머리와 어깨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다음은 내가 머리와 어깨의 패턴을 가지고 찍은 실제 거래의 예입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패턴 중 하나입니다. 가격이 급등 할 때 대개 큰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불안정한 패턴이므로 위험을 조심스럽게 관리하고 거래를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최근에 제가 하나를 발견 한 예가 있습니다 :


이제 새로운 최고점으로 이동하기 전에 가격 스파이크가 내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여기서 일어난 일입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 갑시다.


이것은 거의 double top 또는 double bottom의 더 광범위한 정의입니다.


나는이 무역을 좋아한다. 나는 최근에이 패턴을 토대로 금에 대해 긴 입장을 취했다.


나는이 거래를 그렇게 분명히 기억한다. 그것은 400 개 이상의 pips를 쐈어. 그 이후로 금이 무엇을했는지 살펴보십시오.


여기에 패턴을보기 시작 했습니까?


가격은 정해지지 않은 시간 동안 통합되지만, 결국에는 항상 사라집니다.


이 큰 우승자 중 한 명을 잡을 때까지 위험을 낮추는 것이 전부입니다. 작은 패자 모두가 사라지고 이동을 감행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본 다섯 번째 패턴은 채널입니다.


그들은 쉽게 발견 할 수 있지만, 대개는 거대한 수상자를 나눠주지는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당신에게 2 : 1의 위험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굉장합니다.


다음은 최근 거래를 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때 사용한 채널의 예입니다.


빠른 요약을 해봅시다.


먼저 시장의 위상을 확인하고 단계 내에서 나는 역사적인 선례 (패턴이라고도 함)를 식별합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 갑시다.


# 5. 보험 데이 바 (나의 비밀 무기)


진공 상태에서 이러한 거래를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당신에게주는 새로운 단계는 또 다른 확인 단계입니다. 패턴을 발견하고 무역에 뛰어 들지 마십시오.


내가 너에게 준 모든 것을 사용하고 서로 위에 겹쳐서.


저는 보험 데이 바 (Insurance Day Bar)라는 이름을 만들어 냈습니다. 위험을 감수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내 정지 손실을 단단히 유지하지만, 여전히 나에게 내가 갈구하는 폭발적인 움직임을 준다.


그들은 또한 위험에 얼마나 많이, 내 입장을 어디에 배치 할 것인지, 그리고 언제 들어야 할 때가되는지 정확하게 알려줍니다.


흥미로운 것들, 맞죠?


Insurance Day Bars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키 반전이라고합니다.


근본적으로, 가격이 새로운 최저점을 내고 그 다음 반대 방향으로 그 날의 끝을 마감한다면 ... 나는 무엇인가 알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이 통화의 방향에 대해 완전히 마음을 바꾼 날이 발생했습니다.


나는 그 '것이'무엇인지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단지 내가 그것이 일어날 것을 볼 수 있다고 걱정한다.


계속하기 전에이 말을 다시해야합니다. 시장 위상과 패턴을 조정하지 않은 경우 주요 반전을 기준으로 거래를하지 마십시오.


거래 진입을 생각하기 전에 단계 내에서 패턴 내에서 키 반전을 발견해야합니다.


두 번째 유형의 보험 바는 인사이드 데이 바 (Internal Day Bar)라고합니다.


낮은 범위의 날입니다. 그들은 아무 것도 아닌 것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이 전략에서 다른 모든 레이어와 결합하면 치명적입니다.


사실상 시장 코일은 봄과 같습니다. 그것은 물속에서 비치 볼을 들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일단 그 압력을 풀면 꽤 빨리 풀릴 것입니다.


다음은 내가 항목을 만드는 데 사용했던 안쪽 바의 예입니다.


그 이후이 통화 쌍은 계속 하락했다.


OK ... 그래서 당신은 이미 많은 콘텐츠를 겪어 왔으며, 나는 언제 어디서 거래를 할 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인내! 그것은 다음에 올 것이다.


# 6. 언제 어디서 거래를 할 것인가.


잊지 마세요, 아무것도 진공 상태에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반복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중요합니다.


먼저 시장의 위상을 확인하십시오.


단계 내에서 역사적인 패턴을 찾습니다.


패턴 내에서 보험 데이 바를 찾습니다.


보험 날 막대기 안에서 당신은 내가 공개하려고하는 것을합니다.


(소년, 그건 내면이 많아요.)


그래서 일단 우리가 다른 멋진 것들을 모두 발견했다면, 우리는 무역에 뛰어 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보여 줬습니다.


보류중인 주문을 열어 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가격이 움직이면 여기서 무역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하고있다.


나는 시장이 전날의 높거나 낮은 것을 깨뜨림으로써 나의 진입을 확인하기를 원한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게임하자. 모든 것이 줄 지어 있고 우리는 오랫동안 무역을하고 싶다.


신난다, 그것은 주요한 역습이고 내부의 주간 변호사 다. 둘 다 보험 바입니다.


여기에 우리가하는 일이 있습니다.


가격이 내부 일 막대의 최고를 끊는 경우에 나는 무역으로 자동적으로 방아쇠를 당길 싶다.


내 정지 손실은 전일 종결 후 20-30 픽스가됩니다.


단! 이제 우리는 어딘가에 있습니다.


내가 대기중인 주문을하고 나면 자러 가며 24 시간 동안 거래를 다시 보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것이 높은 것을 깨면 나는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것입니다 :


이것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나는 그걸로 멋지다.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제 정지 손실을 뒀습니다.


다시 말해서, 무역이 나에게 불리하게되면 자동적으로 무역에서 벗어나게 될 것입니다.


짧은 거래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말이 돼?


아직도 조금 혼란 스럽다면, 21 Power Strategies via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내 방법론 내에서 모든 거래 단계를 간략하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그림은 내 전략의 각 단계가 다른 단계에서 어떻게 확인되는지를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그들 중 어떤 것도 스스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함께 사용해야합니다.


# 7. 거래를 종료 할 때.


이것은 까다 롭습니다. 나는 보통 시장이 움직일 준비가되었을 때 시장에 알려주기 때문에 나는 어렵고 빠른 규칙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매 24 시간마다 내 거래를 감시하고 무역을 계속할 수있는 충분한 추진력을 보이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역을 종료하거나 내 손해액을 줄입니다.


나는 이전의지지 또는 저항 수준에서 임의로 멀리 떨어진 이익을 취한다. 그러나 나는 종종 시장이 움직이면서 그것을 바꾼다.


가격은 역동적이기 때문에 역동적이어야합니다.


내가 원하는 마지막 것은 무역을 조기에 종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진정한 도전입니다.


비록 내가 당신을 위해 나의 모든 전략을 여기에 요약했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것으로 돈을 벌지는 못할 것입니다.


티에 대한 규칙을 따르는 것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잃는 무역을 가지고있는 즉시 그것을 추측 할 것입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그것이 바로 그 길입니다.


따라서 월스트리트 상어와 같이 거래 할 수 있도록 21 가지 전원 전략을 따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여 다운로드해야합니다.


POST 즐기세요?


"내가 얼마나 큰 승리의 무역을 실행하는지 지켜라."


귀하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우리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조항에 동의하게됩니다.


언제든지 뉴스 레터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너도 마찬가지야.


Gold에서 절실히 드러나는 거대한 4 자리 드롭 : 우리는 이미 320 Pips를 올렸습니다!


단지 1 주일 만에 3,357 Pips (그리고 어떻게 더 얻는 지)


저작권 © The Pattern Trader. 판권 소유. 진정한 마케팅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는 장기적으로 그들에게 엣지를 줄 거래 전략을 구현하고자하는 누구에게나 마크를 추천 할 것이다."


Shawzin이 가지고있는 무역 전략을 발견하십시오.


성공적인 월 스트리트 커리어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도와 줄 수 있습니까?


"나는 수익성있는 방법에 대해 배우려는 새 기상범"


과대 광고, 큰 약속 또는 "마술 시스템"없이 올바른 길을 시작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나는 무역으로 개업했으나 내 기술을 향상시키고 싶다"


우리가 한 달에 평균 4 번의 큰 거래에서 승리하기 위해 사용하는 핵심 기본 사항을 가르쳐줌으로써 발전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경험 많은 상인이지만 새로운 통찰력을 얻는다"


시장 변화를 파악하기위한 가장 효과적인 전략 / 기술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Gold에서 절실히 드러나는 거대한 4 자리 드롭 : 우리는 이미 320 Pips를 올렸습니다!


단지 1 주일 만에 3,357 Pips (그리고 어떻게 더 얻는 지)


왜 내가 메인 스트림 미디어보다 더 신뢰할 수있는 것일까? (그리고 나는 11 월에 1,500 pips를 어떻게 만들었 을까?)


무료 PDF 다운로드 :


전원 21 전략 다운로드.


귀하의 정보를 제출함으로써 우리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조항에 동의하게됩니다.


언제든지 뉴스 레터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 The Pattern Trader. 판권 소유. 진정한 마케팅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