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세계 무역 체제와 영향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와의 상품 차별입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분야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과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재의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감당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기술 지원을 늘려야한다고 강조했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똑같이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한다).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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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무역 체제와 그 영향.


세계 무역기구 (WTO)의 영향으로 최근 도하 무역 회담에서 개발 어젠다를 설정하고 원조 패키지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이있다. 세계 무역기구 (WTO) 도하 라운드 협상은 몇 차례에 걸쳐 붕괴되었다. 제네바에서 열린 7 월 회담은 농업 보조금 문제와 농민들의 식량 수입 급증을 막는 규칙으로 인해 빈곤국 간 분열로 실패했다. 일부 세계 지도자들은 WTO 의제가 개발을 촉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비아 캄 페시나 (Via Campesina)와 같은 비정부기구 (NGO)는 WTO가 가난한 국가를 의사 결정 과정에서 제외하고 가난한 국가를 큰 농업 산업에 개방하려는 부국의 의제를 촉진한다고 주장한다. 외국 시스템에 초점. 세계 무역기구 (WTO)의 제네바 회담은 정부가 소규모 농민들의 식량 수입 급증을 막는 법안에 합의하지 못한 이후 붕괴됐다. 다른 국가의지지를 얻은 인도는 무역 자유화가 소규모 농가들이 가난한 나라에서 시장 기회를 모색하는 대기업과 경쟁하는 것을 방해한다고 주장했다. 애널리스트들은 중국과 인도가 주도하는 7 개국과 주요 세계 무역 세력이 회담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했지만 여전히 총체적으로 그들의 목소리를들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파스칼 라미 세계 무역기구 사무 총장은 무역 자유화가 "개발 도상국의 생산 능력을 강화하고 식량 가격의 변화를 덜 수있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무역 자유화가 더욱 규제 완화되면 식량 가격이 불안정해질 것이고, 다국적 기업들이 빈곤국의 지역 생산 체계를 약화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세계 지도자들은 세계 지도자들에게 소규모 농민의 농업 생태 학적 방법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WTO 도하 라운드가 세계 식량 위기를 해결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러나이 IATP 농산물 무역 연구소 (IATP)의 한 기사에 따르면 무역 자유화가 증가하면 식량 수입에 대한 의존도가 낮아질 것이며 규제 완화 정책은 지역 농민을 희생시키면서 초국적 농업 사업의 힘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IATP는 주장했다. 세계 지도자들은 국제 무역에 관한 규칙을 개혁해야한다. 농업 관련 기업들이 시장 지배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세계 무역기구 (WTO)가 개혁을 절실히 필요로하며 도하 라운드 무역에 대한 진전이 없다고 지적했다. 조직의 주요 과제는 국가 간의 협력 부족과 끝없는 욕구의 수용입니다. 저자는 "부정적인 합의"에 기반한 의사 결정 시스템으로 전환하여 모든 국가가 조직이 자신의 이익을 증진한다고 믿을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Ina 그룹의 빈곤 국가들은 상파울루에서 만났고 세계 무역기구 (WTO)의 다자 무역 협상에 대한 관심을 증진시키기 위해 글로벌 시스템 시스템 Trade Preferences GSTP를 시작했습니다. 6 년 간의 협상 끝에 도하 라운드 참가자들은 개발 도상국에 유리한 방향으로 세계 무역 체제를 조율하는 데 여전히 성공하지 못했다. 저자는 지금까지 GSTP가 남남 협력 증진에 거의 기여하지 못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현재 회원국들은 세계 무역의 3 분의 1 이상을 책임지고 있으며 GSTP는 마침내 개발 도상국에 유리하게 세계 무역 수지를 바꿀 수있는 충분한 무게를 가지고있다. 이 AP 통신 기사는 WTO 회담과 미국과 브라질 간의 농업 보조금 삭감 정도에 관한 의견 차이에 대해 보도했다. 농장 보조금은 해외의 농산물을 판매함으로써 가난한 세계가 경제를 발전시키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번 회담에서 큰 돌파구가 없을 것 같습니다. 민주주의, 개발 및 자유 무역에 관한 회의에서 와토 문 (Wto Ki-Moon) 유엔 사무 총장은 도하 라운드 협상의 추진과 교착 상태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을 촉구했다. 정부가 농업 보조금 및 관세와 같은 주요 쟁점에 동의하지 않으면 7 월에 협상이 중단되었다. 유엔 사무 총장은 성공적인 회담은 "최빈국들에게 불이익을주는 대신 기회를 창출하는 글로벌 무역 체제가 될 수있다"고 강조하면서 빈곤국들은 도하 라운드 협상의 부활과 함께 " 고위 아프리카 외교관은 "미국, 영향력, 브라질, 인도 등 4 개국은 농업 보조금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우려를 불도저로 터뜨릴 것"이라며 " 세계 무역기구 도하 개발 라운드는 7 월 이래 개발 도상국의 시장 자유화 요구에도 불구하고 자국의 농업 보조금 삭감을 거부했을 때 멈추었다. 세계 경제 포럼, G33 개발 도상국 그룹 협상의 공식 재개를 위해 "시스템 글로벌 거래 시스템에서 평등 한 경쟁을 제공 할 것"이라는 다자간 성과를 모색했다. 르 몽드 (Le Monde) 외교 통상부의이 기사는 경제 학자 존 메이 너드 케인즈 (John Maynard Keynes)가 원래 구상 한 새로운 국제 무역 체제가 "비참한"세계 무역기구를 대체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공정한 노동 기준, 환경 보호 및 유엔 국제 노동기구와의 협력을 주장함으로써, 제안 된 "국제 무역기구"는 "남과 북 모두의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WTO 협상의 공식 중단에도 불구하고 WTO의 후원하에 일어난 일이 없다는 것을 믿는 실수 "라고 EU 무역 위원장이 Transnational Institute의 Susan George는 유럽 의회에서 감추어 진 관세 관련 협상에 대한 GAT 일반 협정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럽 ​​연합은 초국적 기업의 시장 진출 규제 가능성을 제한하기 위해 EU와 양자 간 무역 협정을 통해 "세계를 포괄"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인권에 관한 국제 저널 인 SUR의이 작품은 비판적으로 그리고 그 밖의 제도적 및 외적 요인들 세계 무역기구 (WTO)의 WTO 의사 결정 과정에 NGO 참여가 제한된다. 저자는 비정부기구 참여가 제대로 정의되지 않은 공식 절차가 비 국가 행위자가 WTO 거버넌스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지에 큰 걸림돌이된다고 주장한다. 가볍게 성장하고있는 영향력은 NGO 분야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프로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 기사는 "영구적 메커니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WTO가이 새로운 현실을보다 잘 대표한다는 사실을 강조합니다. 옥스팜은 제정 5 년 후, 자유 무역 협정을 통해 미국은 특허 보호를 강화하고 가난한 국가의 공중 보건 안전 장치를 훼손하는 "TRIPS-plus"협상을 협상하고 EU 국가들은 그들의 이익을 위해 옥스팜은 선진국들에 대해 엄격한 지적 재산권 규정을 추진하고, 가난한 국가들이 TRIPS 플러스 규칙에 저항하며, WTO가 공중 보건에 대한 TRIPS의 영향을 검토하지 못하도록 막아야한다고 촉구했다. 연간 세계 무역기구 (World Trade Organisation) 간행물은 국가, 지역 및 제품에 의한 상품 및 상업 서비스의 세계 무역 흐름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며, 세계 무역 동향 데이터. 개요는 주요 발전 사항을 요약합니다. 누가 탓할 지에 대한 질문은 도하 라운드 붕괴에 대한 분석을 지배했다. 이 공통의 꿈 기사는 대신 세계 무역기구 (WTO) 모델 인 기업 세계화와 지역 무역 협정에 대한 대안을 주장하며, 미국 시민들이 행동을 취하고 변화를 요구할 것을 촉구한다. 다른 나라의 시민들이 성공을 거두었 기 때문에 국제 무역에 대한 국가의 입장을 표명 한 바있다. "정치적 지원에 대한 선거 기금 공여 제도의 부패"를 감안할 때 도하 무역 협상이 약속 된 실제로 전 세계 은행의 수석 경제학자 인 조셉 스티글리츠 (Joseph Stiglitz)는 가난한 나라들은 자신들이 현 상태를 유지하거나 악화시키는 "개발"시스템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안심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세계 지도자들은 무수한 쌍 무적 특히 유럽을 겨냥한 Stiglitz는 미국 정부의 일방적 인 정책을 따르지 않도록 정부에 호소하고있다. 국제 무역 체제에서의 알리즘. 이 세계 경제 및 개발 브리핑에서는 부자 나라들이 자국의 농업 부문에 대한 요구를 인정하면서 로비스트들이 무역 회담을 어떻게 붕괴 시켰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게다가 독일 총리 앙겔라 메르켈 총재가 세계 경제 불균형 문제를 다루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독일 G8 정상 회담에서 무역 불평등을 해결하기위한 희망이 있음을 본 저자는보고있다. 공평한 세계화에 대한 이러한 장애물의 뿌리에서 저자는 국제 통화 기금 (IMF)과 세계 무역기구 (WTO)의 민주적 개혁에 대한 G8의 저항을 인용한다. 이 Inter Press Service 기사는 세계 무역기구 WTO의 미래를 추측합니다. 우루과이 운동가 인 알베르토 비야 레알 (Alberto Villarreal)은 미래의 무역 협상은 기업의 요구 만이 아니라 환경 보호와 사회적 이익 문제에 더 큰 비중을 두지 않는 한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번 파이낸셜 익스프레스 기사는 미국, EU, 브라질, 중국, 인도가 각각 자유화 무역에 주도권을 쥐고 있음을 시사한다. 정부가 합의 시스템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세계 무역기구 (WTO) 세계 무역기구 (WTO) 도하 라운드는 기존 규칙을 시행하고 정부 간 및 WTO 정책 결정을 개방하는 것과 같은 달성 가능한 목표를 모색 할 수있다. 저자는 주요 무역 세력이 인도와 관련된 중국 무역 자유화 및 특혜 무역 협정과 같은 구체적인 목표를 촉진하기 위해 협력해야한다고 제안했다. 도하 개발 라운드의 붕괴 이후이 Inter Press Service 기사는 도하 협상에서 철수하겠다는 정부의 결정에 대한 인도의 광범위한 지원을 강조합니다. 인도의 학자들과 기업 대표들은 모두 협상 실패의 주된 책임은 미국이 국내 농업 보조금 삭감을 거부하고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인도 정부는 평균 관세 인하에 대한 무역 협상을 타협하지 않고 받아 들일 의사가없는 인도 정부는 가난한 나라들로 하여금 미국의 농업 보조금 삭감을 요구하는 데 선도적 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워싱턴 포스트는 도하 라운드의 실패가 세계화를 리디렉션, 방해 또는 거부하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저자는 국제 경제학에 관한 여러 가지 싱크 ​​탱크의 인용문을 사용하여 좌파와 우파가 도하 라운드의 붕괴를 그 원인의 승리로 볼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그러나 정치적으로 민감한 농업, 섬유 및 의류 문제에 대한 침체는 국가들이 양자 간 또는 지역 협약의 단점을 깨닫고 신속하게 다자 협상 테이블로 되돌아 갈 수있다. 이 New and Times 기사에서는 무역 자유화에 관한 도하 라운드 협상을 방해 한 주요 쟁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미국, 유럽 연합, 브라질, 중국, 인도는 제안 된 협상이 상대국이 보답하지 않을 농업 양허를 요구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도하 라운드 실패는 미국과 EU가 무역 확대를위한 양자 협상을 협상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 BBC 기사는 도하 라운드 협상에서 가난한 나라와 부유 한 나라 모두에게 걸림돌이되는 근본적인 이슈를 강조합니다. 이 개요는 협상이 왜 지연 되었는가, 누가 비난받을 자격이 있고 무역 자유화를 진행할 것인가에 대한 여러 견해를 논의합니다. 도하 라운드가 실패하면 미국과 EU는 가난한 국가에 불이익을 끼치는 양국 간 무역 협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과거 세계 무역 세계 WTO 라운드는 세계화를 촉진하여 자유 무역과 자본의 움직임을 증가시켰다. 그러나 도하 라운드에서 미국, EU 및 일본은 세계화에 대한 저항을 지배합니다. 미국은 WTO 협상에서 중국, 인도, 브라질 등 가난한 나라들이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함에 따라 양자 간 무역 협정을 점차 수용하고있다. 저자는 중국 경제력의 성장에 대한 두려움이 증대되는 가운데 부국들 사이에서 '양보를하지 않으려 함'을 주목했다. 그러나이 진실 문서의 저자는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금전적 이득을 보지 못합니다. 이 협상은 수입 경쟁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관세 수입에 영향을 미치며 가난한 소비자가 구원의 세계를 구매할 수 없도록하는 지적 재산권 규칙을 강요합니다. 경제학자 조셉 스티글리츠 (Joseph Stiglitz)는 도하 라운드에서 제안 된 미국의 무역 개혁의 동기와 효과에 대해 질문한다. 미국은 97 %의 시장 개방을 인정했지만 Stiglitz는 세계의 잔여 관세가 가난한 국가들을 상대로 무역 거래를 줄이기 위해 무역 리드를 상대로 구덩이를 파 놓을 것이기 때문에 "악마가 세부 사항에있다"고 선언했다. 스티글리츠 대변인은 장기적으로 미국은 무역 자유화 국가들이 미국 보호 무역 정책에 반대하여 통일하도록 촉구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 Oxfam의 보도 자료는 가난한 나라에서 무익한 것으로 도하 라운드를 비난합니다. 유럽 ​​연합과 미국의 "완고함과 이기심"은 가난하고 부유 한 국가들에게 그들의 시장에 대한 더 큰 접근성을 제공 할 수있는 관세 감축을 방지한다. 이 발표는 미국과 EU가 가난한 국가들에게 상호 양보하지 않고 희생을 요구한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기구를 대표하여 세계 무역기구 (WTO)의 무역 장관에게 보낸이 편지는 도하 라운드를 비판하고 공공 정책 우선 순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을 제안한다. 특히, 이 서한은 무역 장관들 사이의 비민주적인 의사 결정 과정과 새로운 무역법을 강요 할 때 부국들을 찬성하는 중요한 경향으로 잘못을 찾고있다. 그것은 조정 비용을 다루고 도하 라운드하에 계획된 자유화를 요구하지 않는 새로운 "무역을위한 원조"계획을 제안한다. 우리의 세계는 판매용이 아닙니다. 이 무역 정책 연구소 (Center for Trade Policy Studies)는 미국이 가난한 나라로부터의 수입을 위해 시장을 개방하기 위해 도하 라운드의 목표를 일방적으로 이행해야한다고 주장한다. 미국의 보호 무역주의 조치는 특히 의류, 시스템 및 신발과 같은 고 부가가치 기본 상품에 소득의 더 많은 부분을 소비하는 저소득 미국 시민들에게 국내 가격을 계속 높게 유지합니다. 무역 자유화가 확대되면 미국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빈곤 국가의 수출업자들에 대한 수입을 증대시켜 미국에 대한 선의를 증진시킬 것입니다 스탠포드 대학의 Supachai Panitchpakdi 유엔 무역 개발 회의 UNCTAD는 가난한 나라의 무역 자유화의 "경제적 이익과 비용"을 고려할 때 외국의 직접 투자 FDI와 무역의 증가로 인해 소수의 신흥국이 생겨 났지만 대부분의 빈국은 다자간 무역 자유화의 혜택을 얻지 못하고 있으며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Panitchpakdi는 부유 한 나라들의 원조가 도하 라운드의 개발 원조 약속에 추가되어야한다고 촉구했다. 이 연설에서 유엔 개발 계획 수석 고문 인 Kamal Malhotra는 국제 무역 "인간 발달을 촉진시키는 시스템. 세계 무역기구 (World Trade Organization)는 배타적이고 자유로운 의사 결정을 통해 국가들이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말 토트 라 (Malhotra)는 그러한 새로운 무역 체제를 촉진하고 이행 할 수있는 기관의 역량에 의문을 제기한다. 카네기 윤리 및 국제 문제 협의회. WTO 세계 무역기구 (WTO)를 폐지하려는 사람들은 다자간 무역 협상이 부유 한 국가들의 이익에 더욱 좌우되는 양자 협상과 비교할 때의 이점을 고려하지 않고있다. YaleGlobal은 세계 무역기구가 가난한 나라들의 협상력을 증대시킬 수있는 유일한 무역 플랫폼으로 남아 있다고 주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기사는 가난한 국가의 이익에 대한 표현을 향상시키는 조직의 지배 구조 개혁을 장려합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가난한 국가들이 세계 무역기구 (WTO) 협상의 혜택을 볼 수있는 가능성이 점차 희박 해지고 있으며 또한 비 농산물 시장 접근에 대한 부국들의 압력으로 NAMA 세계는 가난한 나라들이 자신의 신생 기업을 "극적으로 그리고 영구적으로" 이 제 3 세계 네트워크 보고서는 WTO 금융 기관 IFI와 세계 무역기구 WTO가 세계 및 불균형을 초래하는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보고서는 대출 조건과 같은 IFI 정책을 비판하고 WTO가 경제 불균형을 완화 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제 5 차 WTO 각료회의에서 칸쿤의 비협조적인 협상이 가난한 나라들의 목소리를 듣는 좋은 선택 인 것처럼 보였으 나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다자주의는 체계적이다. YaleGlobal은 영향력이 약한 빈곤국들이 NGO와의 동맹 관계를 강화하여 정치력의 상실을 상쇄하도록 장려합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 회원국들이 4 월 30 일까지 농산물 교역 개혁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도하 시스템 라운드는 실패로 끝날 것이다. 또한 미 의회의 7 월 무역 협상에 대한 "패스트 트랙"거래가 만료 될 경우 더욱 어려워 질 것이다. 부유 한 나라들이 그들의 시장을 열어 가난한 나라 수입에 실질적으로 개방 할 수 있도록 약속 한 바를 이행하기 위해. 이 인터뷰에서 제 3 세계 네트워크 - 아프리카 영향 프로그램의 거래 Homeku는 아프리카의 발전을 저해하는 지배적 인 무역 규칙이 어떻게 이루어지는 지 설명합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 FDI가 성장을 가져올 수는 있지만,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해외 시장에 대한 지역 및 강력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Homeku는이 지역에서 일하는 무역 회사와 프로그램이 "혁신을 주도하는 것"대신에 기존의 개발 캠페인을 지원할 것을 권장합니다 홍콩의 WTO 회의 이후의 무역 협상이 심화됨에 따라 부유 한 국가들은 소규모 및 독점 회의 세계 협상 대표부는 이같은 조치가 도하 무역에서 이익을 얻는 가난한 국가들의 능력을 더욱 약화시킬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 보고서는 농업, 비농업 및 서비스 시장 자유화 진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GM 유전자 변형 식품 수입 금지를위한 유럽 연합 (EU)과 세계 식량 계획 (GM) 식량 수입에 대한 저항을 줄이면서 위약금은 고도의 보조금을받는 미국 식품 기업을 기쁘게 할 것이다 세계 무역기구 WTO 장관 회의는 홍콩 공동 선언에 대한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제시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ar 정부는 세계 무역 체제를 개혁하기위한 대안을 고려해야한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새로운 무역 규칙은 모든 국가가 자신보다 가난하고 작은 모든 국가에 자유 시장 접근을 제공하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이 연설에서 세계 무역기구 (WTO) 사무 총장 인 파스칼 라미 (Pascal Lamy)는 새로운 "제네바 합의 (Geneva Consensus)"를 촉구한다. 라미는 WTO가 무역을 진정한 개발 도구로 바꾸지 못한 이유를 설명하지 못한다. 저작권 소유자가 특별히 허가하지 않은 저작권의 보호를받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Global Policy Forum은 연구 및 교육 목적으로 포함 된 정보를 수신하는 데 사전에 관심을 표명 한 사람들에게이 자료를 이익없이 배포합니다. 17 U. 에 명시된 바와 같이 그러한 저작물을 사용하는 것. 공정 사용을 넘어서서이 사이트에서 저작물을 거래하고자하는 경우, 저작권 소유자의 허락을 얻어야합니다 .. 홈 GPF 정보 GPF 직원위원회 정보 회원 지원 GPF GPF 파트너 연례 보고서 및 규정 GPF 유럽 연락처 및 면책 사항 간행물 간행물 테이블 및 차트 이벤트 다가오는 이벤트 지난 이벤트 독일 이벤트 인턴쉽 인턴쉽에 대한 일반 정보 인턴쉽 신청 영향. 세계 무역기구에 관한 일반 분석. 국제 무역이 실제로 빈곤 퇴치를위한 노력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하더라도, 협력 대신에 국제 경쟁력에 기반한 무역 모델은 실패 할 것이라고 Walker는 주장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최근 도하 무역 회담에서 개발 의제를 설정하고 빈곤 국가에 원조 패키지를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어왔다. 7 월 20 일이 연설에서 WTO 사무 총장 파스칼 라미 (Pascal Lamy)는 국제 무역 협정 (PTA)이 세계 다자간 무역 체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라미 (Lamy)에 따르면, PTA가 제기하는 가장 큰 위협은 WTO 회원국의 일부분에 제공하는 낮은 관세 독점성이 아니라는 것이다. 오히려, PTA가 매우 특정한 거래 체제의 조화를 점점 더 많이 포함하여 글로벌 차원에서 다자간 협상을 덜 관련시키는 것은 사실이다. 라미 (Lamy)는 WTO 수준의 다자간 협상에서 규제 조화라는 주제를 포함시킴으로써 이러한 추세에 대응하기를 원한다. PTA는 선진국들이 개발 도상국들이 WTO 수준에서보다 쉽게 ​​거부 할 수있는 거래가되도록 허용하기 때문에 PTA는 인기를 얻고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총리, 세계 무역기구 (WTO) 가입을위한 유럽 연합 (EU), 푸틴 총리와의 회담이 2 월 23 일 시작됐다. 러시아인들은 입국을 위해 거의 20 년 동안 로비를 벌이고 있지만 EU 벌목 회사에 대한 관세를 비롯한 장애물의 영향에 직면 해있다. 유럽 ​​연합 (EU)은 또한 러시아의 인권 세계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러시아 인권 세계는 언론의 자유를지지하지 않았고 정부 반대파들을 격퇴시킴으로써 반대 의견을 진압하려는 노력에 대해 비난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역과 투자의 긴밀한 관계는 EU와 러시아의 관계를 강화 시켰고 러시아 입국을 WTO에 촉구 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의 WTO 논의는 점점 시장 접근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미국과 EU는 개발 도상국과 농업과 산업에 대한 새롭고 커다란 공약을 계속해서 요구하며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이미 확정 된 약속을 이행하겠다고 약속한다. WTO 각료 회의는 12 월 2 일 제네바에서 끝났다. 이 행사는 개발 도상국들이 세계의 식량, 에너지 및 금융 위기에 대처할 수 있도록 많은 진전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WTO의 이른바 도하 라운드 협상은 자유 시장 정책의 파괴적 모멘텀을 회복시키고 증가시킬 것 "이라고 세계 무역기구 (WTO)는 주장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도하 라운드를 종결시키기위한 국가들의 새로운 정치 헌신이 있다고 주장한다. 3 년 전 세계 무역이 꾸준히 늘었고 좋은 경제 시대는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였으 나 지금은 이야기가 다르다. WTO는 자유 무역 협정이 연말까지 가능할 것이라고 믿는다. 파스칼 라미 (Pascal Lamy) 파스칼 라미 (Pascal Lamy) 사무 총장은 새로운 무역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국가들에 대해 "함께 행동하라"고 촉구했다 WTO 보고서는 '세레 디피 티스'주제를 선택 7 월 23 일 세계 무역기구 무역 정책이 경제 위기를 초래하지는 않지만 보호주의 무역 정책이 심층적 인 역할을한다. 경기 침체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 사무 총장 인 파스칼 라미 (Pascal Lamy)는 위기 이후 세계에서 가능한 글로벌 거버넌스 변화에 대한 분석적 연설을하고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의 중요한 역할을 강조한 라미는 새로운 세계의 "글로벌"성격에 의문을 제기한다. 그는 무역, ​​금융 시장, 투자, 이주 등과 같은 세계화의 요소를 주장한다. 라미 (Lamy)에 따르면, G20, WTO와 유엔과 같은 국제기구가 협력하는 "일관된 삼각 관계"의 솔루션 시스템이다. WTO와 UNEP는 처음으로 공동 노력을 기울였다. 그들은 기후 변화에 대한 인간의 영향과 그에 대한 가능한 대응을 요약 한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12 월에있을 다가오는 코펜하겐 회의의 다리 역할을하고자한다. 두기구는 기후 변화를 끝내기위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찾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업무 영역 기업 영향 글로벌 정책 감시 세계화 사회 및 경제 정책 NGO UN 금융 국제 무역 유엔 개혁. 사립 군사 및 보안 회사 테이블 및 차트. 천연 자원의 어두운면. UN-NGO 관계에 관한 NGO 실무 그룹. 안보리 NGO 실무 그룹.


세계 무역 체제와 영향력에 관한 5 가지 생각;


이 페이지의 포럼에서는 여러분과 같은 사람들이 IELTS 에세이를보실 수 있습니다.


시크교도들은 일반적으로 기독교인이나 카톨릭 신자처럼 무릎을 꿇고기도하는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Gamma Ray Best Of Vinyl LP, 4LP 영국의 비닐 밴드는 Eike Freese (i. a. Deep Purple)가 다시 마스터 한 28 곡 중 가장 대표적인 곡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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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H HILL 올해 Sundance에서 다큐멘터리 대배심 상을 수상했습니다.


중국과 세계 무역 시스템.


WTO 사무 총장 인 Renato Ruggiero가 4 월 21 일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연설문을 첨부했다.


현재 진행중인 협상의 핵심에있는 단순한 현실과 우리 모두가 직면 한 현실적인 도전, 즉 중국이 이미 더 많은 상호 의존적 인 세계 경제에서 주도적 인 힘을 발휘하고 있다는 현실이 있습니다. 중국은 성장과 발전을위한 거대한 잠재력을 완수하기 위해 WTO 시스템의 기회와 안전성을 점차적으로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WTO는 진정으로 보편적 인 체제가되기 위해서는 점점 더 적극적이고 적극적인 회원국이되어야합니다.


이 현실은 중국의 세계 상승의 막강한 힘에 의해 강조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생산량은 연평균 10 % 증가한 반면 상품 수출량은 약 15 % 증가했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중국의 상품 수출액은 지난 해 1510 억 달러에 이르는 20 배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은 이미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큰 무역력이며, 두 번째로 큰 외국인 투자국입니다. 오늘날 중국 경제는 국가 생산량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에 따라 세계 생산량의 5 ~ 10 %를 차지합니다.


중국 경제가 미래로 확대됨에 따라 세계 경제와도 연계 될 것입니다. 수출 시장에 대한 의존도는 신발과 장난감과 같은 노동 집약적 인 제품뿐만 아니라 생산 사다리를 기어 올라가는 중국 생산량의 증가하는 기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급속한 성장을 계속할 것입니다. 수입은 또한 산업화와 현대화를 촉진시킬뿐만 아니라 소비자 수요에 부응하여 상승 할 것이다. 그리고 내부 및 외부 투자의 끊임없이 확대되는 웹은 중국을 세계 금융 시스템으로 더 깊이 끌어 들일 것입니다.


중국의 근대화에는 연간 약 1000 억 달러의 장비 및 기술 수입이 필요하며이 10 년 후반의 인프라 지출은 약 2,500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중국 경제의 크기와 자원에도 불구하고 국내 생산만으로는 충족 될 수없는 에너지, 광물 자원, 식량 및 농산물 수입에 대한 수요 증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기본적인 사실은 중국이 세계화 과정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으며, 중국과 다른 국가들 모두가 혜택을보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는 기술, 자본 및 무역이 점점 더 자유롭게 움직이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구식 경제 도구가 그 우위를 잃은 곳; 경제력과 안보가 경제 개방과 통합에 점점 더 의존하는 곳. 성장과 근대화에 대한 중국의 길은 또한 상호 의존의 길이다.


이 세계화 과정은 되돌아 가지 않습니다. 가속화 될 것입니다. 세계 곳곳에서 경제적, 기술적 세력이 벽을 허물고 국경을 넘어 세계 경제를 하나로 연결합니다. 20 세기 후반에 무역, 경제, 국제 정치의 모든면에서 우리의 새로운 기회와 도전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서로 가깝게 움직이는 우리의 세계에서 비롯됩니다. 상호 의존성 심화는 중국과 세계의 핵심 현실입니다. 상호 의존을 관리하는 것은 우리의 공동 책임입니다.


이러한 상호 의존성을 완성하기위한 핵심 단계는 중국을 다자간 무역 체제로 끌어들이는 것이다. 중국의 세계와의 경제 관계는 너무 크고 너무 광범위하여 임의적 인 변화와 불안정한 양자 간 거래의 미로를 효과적으로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습니다. 일관되고 일관된 국제 무역 정책에 대한 중국의 최선의 보장은 규칙에 근거한 다자간 체제 안에서 찾아야한다.


같은 맥락으로, 중국은 모든 다른 나라들처럼, 컨센서스에 의해 동의되고 집행 가능한 규칙들과 규율들에 반영된 권리와 의무에 기초하여 성장하는 세계와의 경제 관계를 잘 관리 할 수있다. 이것은 양자 간 압력이나 일방적 인 행동의 위협에 저항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는 또한 WTO 협정에 따라 동일한 의무를 공유하는 WTO 회원국들과 중국의 무역 파트너가이 방향으로 나아가는 노력이 일치하고 있음을 알면 국내 경제 개혁을 지속하고 촉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WTO 가입은 수입 정책에 대한 구속력있는 의무 - 중국의 무역 정책 및 대부분의 경우 경제 구조 조정에 대한 조정을 필요로하는 의무를 가정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중국은 WTO의 130 개 회원국들 사이에 협상 된 모든 이점을 중국이 확장함으로써 혜택을 볼 것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 관세율 및 약속 수준에 따라 다른 WTO 회원국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수출 할 권리가있다. 이것은 선진국에 대한 중국의 산업 제품 수출의 거의 100 %를 차지하는 관세 구속력을 포함한다 , 이들 제품의 거의 절반이 면세 처리 대상이다. 이러한 엄청난 시장 접근 기회는 최혜국 대우와 차별 금지라는 두 가지 기본 원칙에 의해 뒷받침되고 강화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중국은 WTO 파트너와의 무역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한 경우 권리가 약화 될 경우 구속력있는 분쟁 해결 절차를 논의하기위한 다자간 포럼에 의지 할 것입니다. 이러한 수준의 보안은 중국에 큰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더 큰 비즈니스 신뢰를 장려하고보다 많은 투자를 유치하십시오.


중국이 다자간 체제에 참여하는 세 번째 주요 이유가있다. 시스템 내부에서만 중국이 21 세기 무역 규칙을 작성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공감대에 의해 국제적으로 협상 된 전례없는 일련의 권리와 의무가 될 것입니다.


다자 체제의 지속적인 힘은 진화 할 수있는 힘입니다. 1994 년에 우리는 당시 국제 경제 체제의 50 년 역사에서 가장 야심적이고 광범위한 합의를 한 GATT의 우루과이 라운드를 종결했다. 불과 3 년 후, 우리는 세계 전기 통신 산업을 자유화하고 정보 기술 제품 무역에 대한 관세 철폐를위한 협상을 협상하기 위해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그 합병 된 가치는 약 1 조 달러에 달하며 농업, 자동차 및 직물 결합. 그리고 그들의 가치는 무역 통계를 초월합니다. 지식, 커뮤니케이션 및 기술에 대한 접근을 개방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가장 중요한 원자재에 접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경제, 특히 중국의 발전과 경쟁력에 엄청난 중요성이있을 것입니다.


금년 말까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다자간 협약을 체결 할 수 있다는 모든 신호가 있습니다. 우리는 미래로 나아가고있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이는 3 년 후에 재개 될 WTO 농업, 서비스 및 기타 분야의 협상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외향적 인 중국은 다른 한편으로는 게임의 규칙을 쓰는 동안 편에 선다. 수출 관심이 증대되는 중국은 국제 시장에 대한 안전하고 확대 된 접근, 즉 다자간 체제 만 제공하는 보안 없이는 남을 여력이 없다. 그리고 아마도 중국이 기술과 근대화에 의존하는 것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화 속도, 특히 새로운 경제의 주요 빌딩 블록이 될 정보 기술, 통신 또는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빠질 여력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의 경제적 성공은 무역 및 투자 자유화를 포함한 인상적인 국내 개혁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있다. 중국은 이미 가입 협상 맥락에서 제공되는 일방적 인 관세 감면 혜택을 입었다. 한 연구에서 얻은 이익은 220 억 달러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길 끝이 아닙니다. WTO 규범을 토대로하고 다른 WTO 파트너들로부터 혜택을받는 대신에 자유화가 중국 경제 성장에 가장 큰 자극이 될 수있다. 그리고 확장에 따라, 세계 경제에 대한 거대한 자극.


나는 WTO에 가입하는 것이 간단한 단계라고 제안하지는 않는다.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이미 WTO 회원국 인 많은 다른 국가들은 중국과 비슷한 수준의 개발을 공유하고있다. 그들은 자신의 권리와 의무에 가입하고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른 가입 후보자들도 같은 선택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WTO의 매력은 정확하게 세계 경제의 확장과 통합으로 확대되고 심화되는 권리와 의무의 힘과 일관성에 있습니다. 50 년 전만해도 관세 및 기타 국경 조치에만 중점을 두었습니다. 오늘날 세계 무역기구의 규칙은 기술 표준, 서비스, 지적 재산권, 무역 관련 투자 및 한 때 국내 적이라고 여겨지는 다른 경제 정책의 다수를 포괄하기 위해 국경 내에서 잘 확장됩니다. 50 년 전 거의 모든 GATT 회원국은 산업화 된 세계 출신이었다. 오늘날의 130 개 WTO 회원국 중 80 %가 개발 도상국 또는 경제 전환기에있다.


WTO의 약화를 막기 위해 규칙의 다양성과 회원 수의 다양성이 증대됨에 따라이를 강화했다. 광범위한 참여로 옮겨 가면서 우리는 여기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하거나 새로운 멤버를 추가하는 것 이상의 일을했습니다. 우리는 상호 연동 된 이해 관계와 책임의 확대 된 네트워크, 즉 더 커지면서 우리의 모든 이해 관계에 더욱 중요하게 성장하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은 세계 경제 관계의 미래 진화와 방향을 심화시켜야 우리가 절차를 올바르게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중국은 너무 크고 경제적 인 선수이며, WTO 가입은 시스템에 큰 영향을 미쳐 협상을 타협 할 것입니다.


우리는 최근 무역 권리, 차별 금지, 비관세 장벽, 국가 거래, 투자 및 지적 재산권과 같은 어려운 분야에서 협상가들이 상당히 진전을 보였던이 협상에서 우리가 최근에 보았던 추진력과 창조적 인 유연성에 대한 중요한 신호를 보았습니다. 특히 최근 몇 개월 동안. 이 협상의 모든 당사자들이 지난 10 년 동안 쌓아 놓은 기술적 인 토대가되는 시간 낭비가 없으면 이러한 진보는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이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것은 성공을 거두고있는 보상에 대한 공유 된 인식입니다.


내 목적은 우리 앞에있는 일을 과소 평가하는 것이 아니며, 특히 올해 5 월에 예정된 차기 협상에 다가서는 중이다. 모든 협상과 마찬가지로 많은 중요한 작업과 어려운 문제는 끝까지 남겨졌습니다. 나의 목적은 대신 모든 관계자들에게 자신들의 노력을 배가하고 그들의 상상력을 넓히라고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최종 단계에 진입한다고 주장 할 수 있고, 긴급히 앞으로 나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 조건과 관련하여 여전히 중요한 쟁점들이 남아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중국의 주요 교역 상대국과의 양자 간 시장 가입 협상이 있습니다. 귀하가 아시다시피 성공적인 협상의 핵심 요소입니다. 다시 한 번 우리는 제 5 세계 수출국으로서의 중국의 위상이 다른 시장이 접근 할 수있는 자체 시장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한다는 것을 상기해야한다. 이것들은 모두 중국이 WTO에 참여하기 전에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해결해야 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중국의 가입 과정에서 GATT / WTO 사무국은 협상을 촉진하고 모든 가능한면에서 필요한 도움을 제공 할 준비가되어있다. 나는 우리가 가입 절차의 마지막 단계에 접근함에 따라 사무국의 이러한 공약이 동등하게 확고하다는 입장을 표명 할 필요가 없다.


앞으로의 과제는 중국의 경제 및 무역 관계에 대한 어떠한 측면도 다자간 체제 밖에서 다루기가 더 용이하지 않다는 기본 현실을 바꾸지 않는다. 반대로 중국과 그 파트너 - 보다 자의적이고 차별적이며 힘을 기반으로하는 모든 일은 더욱 어려워 질 것입니다. 아무도 그러한 시나리오를 원할 수 없습니다.


세계화에 대한 국제적인 논쟁은이 마지막 점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Implicity 또는 명시 적으로, 중국은이 논쟁의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가입 협상이 너무 길고 복잡하다는 것이 아닙니다. 이 엄청난 국가가 너무 짧은 시간 안에 세계 경제의 주류로 지금까지 옮겨 간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우리를 나누는 벽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여전히 공통 관심사보다는 불균형과 차이점을 보게됩니다. 세계화는 전에 없었던 세계를 하나로 묶어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문화, 다른 시스템, 그리고 다양한 개발 수준의 세계입니다.


상호 의존은 우리가 고유 한 문화와 문명을 존중할 것을 요구합니다. 상호 의존은 또한 우리가 공통적 인 문제에 대한 공통 해결책을 찾도록 요구합니다. 여기에는 중국의 주요 무역 상대국의 지속적인 무역 흑자에 대한 우려가 포함된다. 똑같이, 세계는 수십 년 만에 현대적이고 경쟁적인 사회로 변모하는 데 중국이 직면 한 엄청난 도전을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중국은 구조 조정 노력에서 홀로 있지 않습니다. 세계화는 작거나 큰, 부유하거나 가난한 모든 국가가 지속적인 조정 과정에 참여할 것을 요구합니다.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문제가 중국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 중국의 문제는 세계화 될 것이다.


그러나 극적인 변화의 세계는 극적인 가능성의 세계이기도합니다. 중국의 생활 수준은 지난 10 년 동안 두 배로 증가했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다시 두 배로 늘어날 것입니다. 중국 근로자와 중국 기업가에게 새로운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새로운 선택이 중국 소비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리고이 경제적 개통에서 새로운 희망이 생깁니다. 지금까지 개혁의 거대한 성공의 증거에서, 문을 닫고, 구조 조정 과정을 지연 시키며, 비효율적 인 공공 구조를 유지하는데 실질적인 비용이 드는 것이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


중국에 대해 사실은 세계에 사실입니다. 2020 년까지 세계 경제가 2 배가되면서 세계 경제의 가장 큰 진보 가운데 세계 생활 수준이 거의 3 분의 2까지 향상됩니다. 기술과 의사 소통은 상호 연결된 행성을 하나로 묶어서 경제적, 사회적 진보의 도구를 퍼 뜨리고 인간의 상태를 평등하게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경제 사이의 장벽뿐만 아니라 사람들 사이의 장벽을 무너 뜨려 번영과 평화에 대한 관심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무엇이 위기에 처해 있는지에 대해 분명히해야합니다. 중국의 세계 무역 체제 진입은 무역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그것은 세계 경제 지도자로서 중국의 미래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경제와 글로벌 사회의 미래 방향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중국과 세계 관계의 전환점에 서 있다고 말함으로써 시작했다. 역사상 그 순간들 중 하나인데, 드물게 올 수있는 선택은 우리가 수년간 또는 심지어 수십 년 동안의 사건 과정을 형성 할 때입니다. 역사적인 지진과 마찬가지로 냉전 시대의 풍경이 사라졌습니다. 세계화의 다음 시대는 아직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종류의 국제 체제의 기초를 세우는 시대와 시대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시대 사이에 독특한 기회를 가지지 만 세계 번영과 평화가 지속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처음으로 우리는 합의에 의해 합의 된 모든 권리와 의무를 기반으로 모든 구성원을 구속하는 보편적 제도를 창출 할 가능성을 처음으로 파악했습니다.


저는 반복합니다 - 세계 경제에 성공적으로 중국을 통합하는 것이 우리가 직면 한 많은 국제 도전의 열쇠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결단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에게는 시력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싫든 좋든간에 변화가 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긍정적 인 목적으로 조종하거나 위험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우리 앞에있는 선택은 분명한 것입니다.


나는 21 세기의 무게를 견딜 수있는 진정한 글로벌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협상가가 아닌 관심이있는 사람으로 중국에 왔습니다. 저는 중국이이 시스템의 핵심 기둥이되어야한다는 메시지를 남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경제적 불안정과 더욱 불확실한 평화의 토대 위에 새로운 세기를 건설 할 위험이 있습니다. 나는 중국이이 일에 똑같이 큰 비전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WTO에서의 중국의 역할.


중국의 WTO 가입 10 주년에 WTO 사무 총장 파스칼 라미 (Pascal Lamy)는 회원국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1995 년에 설립 된 세계 무역기구 (WTO)는 국가 간의 무역 규칙을 관리하는 유일한 국제기구입니다. 정부가 무역 협상을 협상하고 무역 분쟁을 해결할 수있는 포럼을 제공함으로써 정부는 무역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정부를 지원합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153 개 회원국이 참여하는 규칙 기반의 회원 중심 조직이다. 중국은 2001 년 12 월 11 일 WTO에 가입했다.


파스칼 라미 WTO 사무 총장은 중국의 WTO 가입 10 주년을 맞아 CFT 편집자 Paula M. Miller와의 WTO에서 중국의 역할에 관해 논의했다. WTO의 다섯 번째 사무 총장 인 Lamy는 2005 년 9 월에 첫 4 년 임용을 시작했으며 2009 년 9 월 두 번째 4 년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1999 년부터 2004 년까지 벨기에 브뤼셀에서 유럽 집행 위원으로 근무했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 첫 10 년은 중국의 놀라운 경제 및 무역 성장과 일치했습니다. 중국의 WTO 회원국과 직접 붐을 일으킬 수있는 것은 얼마입니까?


Lamy : 대답하기가 매우 어려운 질문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사실은 2001 년에서 2010 년 사이에 중국의 수출은 약 6 조 1 천억 달러로 증가한 반면 수입은 1 조 3900 억 달러로 거의 비슷한 수준으로 증가했습니다.


중국이 WTO 가입으로 얻은 시장 접근은 무역 실적에 기여했다. 수입에 대한 낮은 관세는 외국 제품 구매를 자극했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요인들이 도움이되었습니다. 중국이 가입 절차의 일환으로 수행 한 개혁은 경제적 효율을 향상시키고 성장을 촉진시켰다. 세계 무역기구 (WTO) 회원국은 또한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중국이 국제 규범 체계의 일부분이라는 확신을 주었다. 또한 외국인 투자가들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거대한 국내 시장을 발견했습니다. 외국인 직접 투자의 유입은 1990 년대 초반에 실질적으로 0에서 2009 년에 1,080 억 달러로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다. 이것은 중국의 수출 중 절반 이상이 중국의 자회사 또는 지사에서 온 것이기 때문에 중요하다. 이러한 계열사의 매출액은 1990 년의 100 억 달러에서 2009 년에는 5,450 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중국의 WTO 가입이 미치는 영향을 정확하게 정의하는 것은 어렵지만 의심 할 여지없이 중국의 성장 기여도가 중요합니다.


중국의 세계 무역기구 (WTO) 회원국은 국제 무역 시스템을 위해 무엇을 의미합니까?


라미 : WTO가 중국의 경제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끼친 것처럼 중국도 가입함으로써 조직이 더욱 강력 해졌습니다. 분명히, 가입은 중국이 세계 최대의 상품 상품 수출국이되고 두 번째로 큰 상품 수입국이되었다. 이 후자의 점은 2008-09 년에 세계 경제를 타격 한 위기가 서유럽과 북아메리카 경제의 심각한 위축을 초래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소비가 적은 시장에서 수출 업체들은 수출 증가를 위해 다른 나라를 찾아야했습니다. 이는 미국, 일본 및 유럽 수출 업체들에게도 사실 이었지만 개발 도상국 수출 업체들에게도 마찬가지였다. 중국은 많은 여유를 찾아 냈고 이것이 세계 경기 침체를 확대하고 심화시키는 데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중국의 WTO 가입은 남한의 무역 확대를 도왔다. 오늘날 남남 교역은 세계 교역의 20 % 이상을 차지하며, 이 수치는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0 년에 개발 도상국의 무역 총액은 선진국의 13 %에 비해 약 17 % 증가했습니다. 2011 년 세계 무역기구 (WTO)의 경제학자들은 개도국의 전체 교역 규모가 6.5 % 증가한 9.5 %로 전체 교역 규모가 6.5 % 증가 할 것으로 전망했다. 따라서 무역 확대와 무역 흐름의 변화에있어서 중국의 가입은 극적인 영향을 미쳤다. 브라질,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인도네시아와 같은 다른 개발 도상국도 WTO 분야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있다. 중국이 중심에있는 개발 도상국의 부상은 WTO 내의 권력 균형을 변화 시켰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에 또 다른 무역 권한을 부여하는 것은 마찰을 불러 일으켰다. 예를 들어, 중국은 미국과 유럽 연합에 이어 WTO의 분쟁 해결 과정에서 세 번째로 가장 적극적인 참여국이다.


중국이 WTO 회원국 중 가장 중대한 무역 관련 변화의 일부는 무엇입니까? What is the most significant WTO commitment that China has implemented?


Lamy: There have been a great many such changes. Among the significant changes are the expansion of trade from foreign-owned subsidiaries and branches, China’s role in the center of the increasingly large global supply and production chain, and the country’s move up the value chain in terms of production. China’s labor costs are rising and its minimum wage is scheduled to double by 2015. Even now, China’s labor costs are higher than most other developing countries in Asia—only Malaysia’s and Thailand’s are higher. This means that Chinese companies are starting to look to other locations to produce their goods. Chinese textile investment in Africa and Bangladesh is growing rapidly, for instance.


In terms of commitments that China has undertaken, I would not want to rate them in order of significance, but agreeing to implement a tariff schedule in which the average tariff on manufactured goods is 9 percent [down from 24 percent before China’s WTO accession] and the average tariffs on agriculture imports is 15 percent [down from 24.6 percent before China’s WTO accession] was highly significant. These figures are much lower than those of many other developing countries and the farm tariff rate is even below that of many developed countries.


What are the most significant WTO commitments that China has failed to implement or to implement fully?


Lamy: As a neutral director-general it is not for me to assess this. China has done really well in terms of implementing its long list of commitments. But no country is above criticism. Our trade policy review [TPR] mechanism provides the opportunity for WTO members to assess and criticize the trade policies of those under review. China, as one of the four largest traders, has a TPR review every two years. What I can say is that members have complained about certain services sectors not being open sufficiently and that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IPR] protection needs to be improved.


How does China compare to other WTO members as a user of trade remedy measures, such as antidumping and countervailing duties?


Lamy: China refrained from using trade remedies in the first few years of its WTO accession. In recent years, however, we have seen the frequency increase. China is among those countries that initiated the most antidumping investigations. In 2009, China ranked fifth among WTO members in the initiation of antidumping actions. In 2010, China ranked sixth, but the number of initiations in 2010 (8 cases) was much lower than in 2009 (17 cases). Of course, there is a distinction between cases initiated and final measures applied. It is clear that China has become a frequent user of trade remedy instruments.


It is also clear that in 2009 and 2010 China was by far the biggest target of antidumping investigations (77 investigations in 2009 and 43 in 2010) and countervailing measures (13 measures in 2009 and 6 in 2010) applied to allegedly subsidized Chinese exports.


China offered its second bid to join the WTO Government Procurement Agreement (GPA) last year. Though the second bid was considered better than its initial 2007 offer, some issues remain. When do you think China will join the GPA, and what are the greatest barriers it faces in seeking to do so?


Lamy: I never make predictions on timing for matters such as this, but I guess the sooner the better. China has made initial offers and is now preparing a revised one. Becoming part of the GPA is part of the commitments taken by China upon accession. And it is a win-win scenario: Good for China because it will get value for its money in public purchases, and good for the rest of the WTO membership because it will give countries access to China’s huge public procurement market. In terms of barriers, perhaps one complicating element is China’s vast size and complex web of national, provincial, and local procurement practices and policies.


China’s formal WTO accession also made it a signatory to other agreements, including the WTO agreement on Trade-Related Aspects of Intellectual Property Rights (TRIPs). Despite China’s accession to that agreement, however, IPR protection remains a highly contentious issue between China and other countries. How would you evaluate China’s progress on IPR since joining the WTO, and what role do you envision TRIPs and the WTO playing in future IPR progress?


Lamy: As we know, intellectual property enforcement poses significant challenges to many countries. China is a huge country, with many decisions in the hands of provincial and municipal authorities. It is therefore not difficult to imagine the challenges of IPR enforcement. My own sense is that China has improved its IPR protection and enforcement recently, but I also believe that more can be done. I believe this is a sentiment shared by the Chinese government itself—an important reason for this is the fact that protecting IPR is also in China’s own interest. China is rapidly developing patents, trademarks, and copyrights of its own. As a means of encouraging innovation and invention, incentives are required. This means the inventor needs the assurance that he or she will retain ownership rights and that if it is a success, the inventor will benefit.


As to your last question, I see the TRIPs agreement as a big step forward in the overall IPR progress. And I believe WTO members will continue to review and improve the TRIPs agreement’s provisions to keep up with the rapid development in technology.


Recently, many observers in the United States have focused on the role of state-owned enterprises and “state-supported enterprises” in China’s economy. Chinese companies often benefit from preferences such as favorable financing regardless of their ownership structure, however. What role does the WTO have in addressing these types of benefits that affect whether there is a level playing field in China?


Lamy: The WTO has specific agreements that spell out the manner in which subsidies can be used. Generally speaking, the rule is that subsidies cannot undermine the position of foreign competitors in either China or third-country markets. As to the specifics of the Chinese situation, this has been a subject of dispute settlement activity so as a matter of prudence I will refrain from comment.


What do you expect to see from the next 10 years of China’s WTO membership? What role do you envision China playing in the continued evolution of the WTO and the world trading system the WTO helps to arbitrate?


Lamy: China will continue to grow and its influence will expand. This much is true. China is unique, and in some ways it resists conventional definition. It is a developing country with world-class cities on its coast that offer everything you could find in a developed country. China is the world’s largest exporter and second-largest economy, but average income is still far below that of advanced economies. Wages are rising and people are prospering, but 36 million households remain below the poverty line. Due to this complexity, it is of vital importance for China to think that its role in the multilateral trading system, with its newly gained strength, also comes with new responsibilities. As a key player in the WTO, other countries have high expectations for China, and I hope China will continue to play a constructive role in the evolution of the WTO. It is in China’s fundamental interest to do so.


What major developments do you see in the WTO’s future, and when do you expect the Doha round (the current trade negotiation round of the WTO) to end?


Lamy: I believe that the WTO’s work in surveillance and monitoring and its dispute settlement activity will remain vibrant and active in the coming years. The WTO’s coordinating role in the Aid for Trade program will remain important as well. As far as the negotiating function of the WTO, and in particular the Doha Round, the picture looks less clear. We are witnessing an impasse in the negotiating role of the WTO. This impasse is evident between developed and emerging economies. Developed countries believe that emerging economies must make further contributions. Emerging economies believe further concessions should not mean aligning themselves with developed countries. It is important that we examine together the causes that have led to this situation and the role we think the WTO should play in the twenty-first century.


What role do you think sub-global trade agreements such as the Asia-Pacific Economic Cooperation (APEC) play in shaping the WTO agenda?


Lamy: APEC has played an important role in support of the WTO and the Doha Development Agenda. In the case of APEC, it’s clear that the roles of this group and the WTO are complementary. One good example of this is trade facilitation where APEC has done some very good work in streamlining and harmonizing customs procedures. This has led to faster clearance times, more trade, and faster growth.


There are some 300 regional, plurilateral, and bilateral preferential trade agreements in place at the moment that differ in nature and content. As we have said in our recently released World Trade Report, governments enter into preferential trade agreements (PTA) such as this for a variety of reasons, but what is increasingly evident is that seeking preferential tariff treatment alone cannot explain the PTAs. Nearly 85 percent of world trade takes place at the WTO tariff rate rather than a lower PTA rate… It is clear, however, that such forums are being used to develop regional rules and regulations, and that this web, or noodle bowl, of regulations can confuse many entrepreneurs who find the cost and hassle of trading under so many different sets of rules simply not worth it. This explains why an Asian Development Bank survey found that only a quarter of businesses surveyed actually used the trade preferences available to them.


Having said all this though, it is evident that as long as the Doha Round continues to struggle, governments will seek to open markets through other means. Eventually we will have to move from co-existence with PTAs to greater coherence. Meanwhile, it is crucial to gain a better understanding of what these agreements contain by making full use of the WTO transparency mechan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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