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Imf 외환 인도네시아


시장 뉴스.


화요일 국제 통화 기금 (IMF)은 인도네시아 당국이 사회 부문에 대한 정부 지출 재정비와 세수입 증대를 포함한 재정 개혁을 추진할 것을 촉구했다.


IMF 이사회는 인도네시아와의 제 4 차 협의를 결론 지어 예산 집행을 개선하고 사회 부문 및 인프라에 대한 정부 지출을 재배치하며 에너지 보조금을 취약 계층에 대한 현금 전환으로 대체하고 수익을 높여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사들은 더 깊은 구조 개혁이 지속적이고 광범위한 기반의 경제 성장의 열쇠라고 주장했다. 인도네시아는 2011 년 6.5 %보다 올해 6 %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3 년 성장률은 6.3 %로 높아진다.


올해 경기 둔화는 내수 부양이 지속되면서 상쇄되는 외부 환경 약화에 기인 할 수 있습니다.


2012 년까지는 수출이 감소한 반면 강한 투자로 인해 수입은 급격히 증가했다. 튼튼한 민간 소비와 더 넓은 재정적자는 또한 올해 성장에 대한 일부 지원을 제공했다.


인플레이션은 당국의 4.5-1 % 목표 범위 내에서 5 %로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


IMF는 2012 년 적자 규모가 2011 년 1.1 %에서 GDP의 1.8 %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면서, 완만 한 경기 부양책을 지속 할 것으로 전망했다. 올해 정부가 제안한 보조 에너지 가격 상승 유가가 수정 된 상한선을 초과하지 않는 한, 4 월에 의회에서 연기되었다.


가격 조정 연기로 에너지 보조금이 GDP의 3.5 %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됐다. 개발비 지출에 할당 된 총 GDP의 2.6 %에 비해 보조금이 증가 할 것이라고한다.


IMF 직원들은 2012 년의 겸손한 경기 부양책은 외부 환경으로부터의 성장에 맞서기에 적절하다고 지적했다.


인도네시아 외환 보유고는 & quot; 꽤 좋은 적용 & quot; 루피아의 경우 - IMF & Lagarde.


자카르타, 2 월 9 일 (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은행 외환 보유고의 수준은 매우 양호한 보상 범위를 제공한다. 국제 통화 기금 (IMF)의 전무 이사 인 크리스틴 라 가르드 (Christine Lagarde)는 약화 된 루피아 통화를 지원하기 위해 수요일에 말했다.


인도네시아의 외환 보유액은 7 월말까지 1,066 억 달러를 기록했다. 루피아는 올해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최악의 통화로 부상하고 있으며 달러 대비 12 % 하락했다. (Gayatri Suroyo의보고, Clarence Fernandez의 편집)


모든 견적은 최소 15 분 지연되었습니다. 교환 및 지연의 전체 목록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국제 통화 기금 (IMF), 인도네시아 GDP 성장률 4.9 %


국제 통화 기금 (IMF)은 인도네시아의 경제가 2016 년에 4.9 % (y / y)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2015 년 GDP 성장률 4.8 %에서 약간 상승했다. 화요일 (15/03) 인도네시아의 IMF 선교국장 인 Luis Breuer는 워싱턴에 본부를 둔 대출 기관이 올해 인도네시아의 민간 소비의 제한된 성장 (+0.1 %)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IMF는 2016 년 투자 및 정부 지출 증가에 대해보다 긍정적 인 견해를 갖고있다. 같은 날 세계 은행은 인도네시아의 2016 년 GDP 성장률을 0.2 % 줄여 5.1 %로 낮췄다.


Breuer는 복잡한 외부 경제 환경 속에서 좋은 경제 관리와시의 적절한 개혁 (2015 년에 실시 된 주요 연료 보조금 개혁을 언급)에 대해 인도네시아 당국을 칭찬했습니다. 신중한 재정 관리로 인해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경제 대국 인 인도네시아가 지속적인 글로벌 위기 (중국의 경기 침체, 원자재 가격 하락 및 통화 긴축)에 잘 대처할 수있는 위치에 서게되었습니다. 이 신중한 관리에는 유연한 루피아 환율이 포함됩니다 (작년 인도네시아 중앙 은행이 외환 보유고를 사용하여 통화를 방어했습니다). Breuer는 지속적인 경제 성장은 그러한 개혁의 지속과 인프라 개발 지출에 대한 정부의 더 많은 헌신과 인도네시아의 투자 및 사업 환경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의 지속을 요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5 년 인도네시아는 GDP 성장률 4.8 % (y / y)로 가장 강세를 보이는 이머징 마켓에 머물렀고 인플레이션은 인도네시아 은행 (3-5 % y / y)의 목표 범위 내에서 완화되었고 경상 수지 적자 좁혀졌다. 그러나 지난 6 년간 4.8 % (Y / Y)의 GDP 성장률은 인도네시아 경제의 성장 속도 중 가장 느린 성장률이었다. Breuer 씨는 중국의 경기 둔화 (경제 재 균형으로 인한 것), 원자재 가격 하락 및 미국의 통화 긴축이 원자재 가격, 무역 및 자본 흐름이라는 세 가지 주요 채널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언급했다. 올해 IMF에 따르면 경제 성장 둔화는 투자 증가, 특히 대중의 교통 및 에너지 지출 증가에 힘 입어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기 적으로 IMF는 젊은 (생산적인) 인구, 낮은 공적 부채, 큰 국내 시장, 안정된 정치 및 풍부한 천연 자원의 존재와 같은 유리한 조건으로 인해 인도네시아 경제 성과에 대해 긍정적 인 시각을 유지합니다. 이러한 유리한 조건 외에도 정부가 인프라 개발에 대한 공공 투자를위한 더 많은 재정 공간을 창출하고 잘 정비 된 사회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다면 경제 성장이 가속화 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원) 재화에 대한 국가의 의존도를 줄이고 대신 제조의 역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IMF의 거시 경제 전망 :


출처 : 국제 통화 기금 (IMF)


IMF는 2015 년 9 월 이후 인도네시아 정부가 발표 한 경제 부양책은 인도네시아의 경쟁력과 투자 생산성을 개선하기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인도네시아는 계획의 약한 실행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IMF는 정부가 이러한 조치를 취하고 더 많은 개혁을 추진할 것을 권고한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 중 하나는 무역 자유화이다.


인프라 개발은 국가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여전히 중요합니다. 인도네시아의 물류 비용은 GDP의 24 %를 차지하며 말레이시아의 GDP의 13 %에 비해 상당히 높습니다. 적절한 기반 시설의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는 인도네시아에서의 사업 수행을 개선함으로써 더 많은 투자를 유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복잡한 규정을 개혁함으로써 조코 위도도 (Joko Widodo) 회장은 개정 된 토지 취득 법 (Land Acquisition Law)을 시행하고 BKPM에 원 스톱 서비스 사무소를 개설함으로써 자신의 의지를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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